프라다 가방이 아닌 작품으로 만드는
패션에서, 완벽한 핸드백은 필수적이지만 규정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핸드백은 한 번은 유행해야 하지만 너무 화려하거나 야해서는 안 되며, 확실히 그 시즌의 지나가는 트렌드 중 하나가 되어서도 안 된다.
프라다 핸드백은 고급스러운 우아함과 품질로 잘 알려졌고, 몇 년 동안이라도 이용 가능한 최고의 핸드백으로 인정받아 왔다. 이 핸드백은 단순히 물건을 담을 수 있는 가방 이상의 휴대용 개인 예술품이다.
이 아름다운 핸드백들은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프라다 회사의 작품들이다. 그것들은 프라다에서 완전히 구상되고, 개발되고, 제작되는데, 프라다는 본고장인 이탈리아와 세계에서 패션 분야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회사 중 하나로 품질이 높다.
프라다 브랜드는 스타일과 우아함의 동의어이며, 프라다 핸드백은 우아함과 고상함으로 주의를 끄는 여성들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한다.
1913년 마리오 프라다에 의해 이탈리아에서 시작되었으며 형제인 프라텔리 프라다와 함께 이탈리아에서 유명해졌다. 프라다는 시장에 진입한 후 곧 유명한 가죽 제품과 핸드백을 디자인하고 생산하기 시작했고, 외국시장까지 섭렵하며 그 명성을 자랑하게 되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프라다 제품은 유럽과 미국에서 모두 큰 인기를 누렸다. 사업이 성장하면서, 밀라노에 두 개의 작은 샵을 열고 핸드백, 구두, 그리고 여행가방과 같은 진짜 상품들을 취급할 수 있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회사의 핸드백은 패션 산업 내에서 명품, 스타일, 우아함의 상징이 되었다. 평론가들은 연이어 프라다의 단순함과 취향을 극찬했고, 이윽고 전 세계가 프라다의 독특한 핸드백을 갖고 싶어하기 시작했다.
높아지는 명성에도 불구하고, 이 품격 있는 핸드백들은 원래의 디자인에 중심을 두고, 단순하고 기능적이면서도, 뚜렷한 개성과 고급스러운 품질에 충실했다.
비록 프라다 핸드백이 그들의 초기 디자인에 충실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발전하지 않았다고 여기는 것은 잘못 알고 있는 것이다. 원래의 핸드백은 바다코끼리 가죽으로 만들어졌고 매우 무겁다.
디자이너들은 곧 무거운 가죽 재료로 토트를 제작하는 것이 비실용적이란 점에서, 핸드백과 핸드백 액세서리 모두에 고급 가죽 사용을 늘리기 시작했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그 회사가 가장 먼저 한 일 중 하나는 그들의 핸드백과 러기지에 방수처리를 한 것이었다.
오늘날에도, 프라다의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첨단 직물과 다른 재료들을 찾고 있으며, 과거에는 핸드백에 광채를 더하기 위해 크리스털, 나무, 심지어 거북 등껍질과 같은 것들을 사용했다.
이런 핸드백들의 품질을 고려할 때, 전 세계에서 프라다 제품을 여전히 많이 찾고, 사고, 팔리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그러나 오늘의 지속적인 성공은 고투없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1970년대 패션 산업 전체가 쇠퇴하면서 프라다 역시 경영의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그 당시에 그 회사는 미우치아 프라다에 의해 인수되었고, 그녀는 1978년부터 프라다를 운영해오고 있다. 프라다는 패션 감각으로 찬사를 받고 있으며, 70년대의 불확실한 시대를 지나 오늘날 시장을 지배하게 된 것은 미우치아의 공이 크다.
그러나 패션의 큰 성공과 함께 모조품의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오늘날, 값싼 가품 프라다 핸드백과 가짜 프라다 핸드백이 이탈리아와 전 세계의 거리에서 팔리고 있다.
이것은 아마도 높은 가격을 지불할 필요 없이 프라다 핸드백들 중 하나를 가지려는 사람들의 욕구 때문일 것이다. 이 방정식에 회사의 우아하고 미니멀한 상징 디자인을 더하면 실제 진품 핸드백과 가짜를 구별하기 위해서는 경험 있는 사람이 필요할 정도라서 진품을 가지려는 사람들에게 다소 불편함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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